1. 청각장애인 문자서비스란?
- 청각 또는 언어 장애 운전자가 교통사고를 당했거나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아야 할 경우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이용하여 사고접수, 긴급출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손해보험회사 중 DB손해보험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장애인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입니다.
- 문자메시지 확인 및 사고접수 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가입을 통해 SOS서비스(10종)와 오토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2. 문자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안내
365일 24시간 운영되며 해당 번호로 요청 가능합니다.
DB 청각장애인 문자서비스 전용 전화번호 : 010-9460-1234
3. 서비스 이용순서
- 문자메세지를 이용한 요청이 어려울 경우 손말이음센터 앱설치 후 중계사와 영상통화를 통해 수화나 통화내용을 중계받아 접수 가능합니다.